-
홈 -> 대체요법캔드론 요법 - 4고정혁 기자 입력 2011년 08월 26일 15:08분884,266 읽음
뇌암 환자는 캔트론 요법과 함께 노니주스를 사용할 수 있다. 노니주스가 뇌암에 효과가 있다는 주장이 있기 때문이다. 노니주스 속에 들어 있는 제로나인 같은 성분이 혈관-뇌 장벽을 통과할 수 있고 또 노니주스에 함유된 포도당과 함께 다른 성분들도 혈관-뇌 장벽을 통과해서 약효를 발휘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노니주스는 액체로 파는 것도 있지만, 이 경우 미국과 같은 나라에서는 법령에 따라서 반드시 저온 살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성분이 일부 파괴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크다. 또 노니주스는 여러 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품질에 상당한 차이가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뇌암 환자는 치료를 효과적으로 하려면 면역체계를 강화시켜야 한다. 면역체계를 강화시키는 건강식품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다. 국내에서는 식약청에서 AHCC와 같은 제품이 면역력을 증강에 대해서 개별인증을 받았으며, 면역력을 올려주는 제품은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다. 이러한 제품과 캔트론 요법을 병행하면 효과가 더욱더 커질 것이다.
뇌암 환자는 식이요법도 중요하다. 식이요법은 뇌암 환자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암환자에게 매우 중요하고, 또 기본이 되는 사항이다. 그중에서 특히 설탕을 피해서 식단을 만들어야 한다. 가장 좋은 식이요법은 야채를 생식하는 것이다. 야채만 먹기 힘들면 10~20% 정도는 과일을 먹을 수 있으나 이 경우에도 단맛이 나는 과일은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 캔트론을 복용하면서 밀싹이나 보리싹같이 활성 유기 영양소가 다량 함유된 식품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 2가지를 먹으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뇌암 환자도 선택의 여지가 있다. 환자의 상황과 상태에 따라서 여러 가지 방법을 혼합해서 사용할 수가 있다. 캔트론을 핵심으로 여러 가지를 추가할 수 있고 또 전혀 다른 방법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여러 가지 방법을 혼합하는 경우 상극 물질과 주의 사항을 확인해야 하고 또 1~2주의 시차를 두고 1가지씩 추가해야 할 것이다.
암의 유형과 환자의 상태에 따라 큰 차이가 나지만 캔트론을 복용하면 종양의 크기가 축소되고 1년 이상 장기 복용하면 암세포가 완전히 제거될 가능성도 있다. 또 캔트론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물질을 추가하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합성 화학 물질로 주의 사항이 많기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한다.캔트론은 예민한 합성화학물질을 혼합한 것이기 때문에 함부로 다른 물질과 함께 사용할 수 없는 단점이 있다. 일단 제조업체가 추천하는 상품이 있는데 그런 상품은 이미 장기간에 걸쳐 검증을 거친 것이기 때문에 그런 것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무난할 것으로 생각된다. 캔트론을 생산하는 업체는 약 20년간 생산, 판매한 경험이 있고 고객에 대한 서비스도 양호한 회사로 알려져 있다. 캔트론을 생산하는 회사가 추천하는 제품은 다음과 같다.
1. Megazyme Forte: 췌장효소 제품이다. 췌장효소에는 보벤침이나 비탤침과 같은 제품이 유명하지만 캔트론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메가자임 포트를 사용하는 것이 안전한 방법이다. 이 제품도 매우 좋은 제품으로 최근 제품명이 Univase Forte로 변경되었다.
2. 윌러드 물: 요술쟁이 물로 비타민이나 보충제를 이 물과 함께 복용하면 흡수가 더 잘 되고 면역체계가 강화된다.
3. Squalamax: 상어 간유제품이다. 상어간유는 면역체계 강화, 혈관생성 차단, 혈액순환 촉진, 산소공급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4. Germanium-132: 유기 게르마늄으로 암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물질이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 그러나 값싼 유사제품도 상당수 있다.
5. Lapacho Extract: 남미에서 자라는 라파초 나무의 속껍질 추출물로 포다코라고도 부른다. 원주민들이 오랫동안 이용한 약초로 암에 상당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이 약초를 제대로 가공하는 것이 쉽지가 않아서 믿고 사용할 만한 제품이 없다.
6. Aveloz Extract: 남미에서 자라는 식물로 생존력이 강해서 악조건하에서 번창하는 식물이다. 열을 발산해서 주변의 식물들을 죽이고 번식한다. 아마존 강 유역의 원주민들이 사용하는 약초로 암세포 같은 불건전한 조직을 분해하는 성질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7. G-H3: 오스트리아의 생화학자인 아인호른이 100년 전에 개발한 물질을 이용해서 루마니아에서 약 40년 전에 개발한 상품이다. 노쇠방지 효과가 탁월하고 캔트론의 효과를 증대시킨다고 한다.
8. 노니주스 캡슐: 남태평양의 폴리네시아군도에 자생하는 식물의 추출물로 항암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생산, 제조, 유통과정의 문제로 거의 모든 제품의 약효가 크게 희석되었다. 하와이나 타히티 섬에 가서 원액을 구해서 먹으면 냄새는 지독하지만 큰 효과를 볼 수가 있을 것이다.
9. NAC(엔-아세틸 시스티인):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내피세포의 혈관생성을 억제해서 암세포의 침입과 전이까지 막아주는 건강식품이다.
10. Alpha Factor Bovine Colostrum: 암소의 초유로 가공한 제품으로 면역체계 강화에 도움이 된다.
11. OPC: 남서부 프랑스의 해송에서 추출한 물질로 강력한 항산화제이다. 혈관-뇌장벽을 통과하고 항암작용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2. Green Tea Capsules: 녹차 추출물로 항암성분이 들어 있어 암을 억제한다.
13. Echinaeca: 미국 원주민들이 사용하던 약초의 뿌리로 면역체계를 강화시켜 준다. 그러나 약초제품도 대량생산하게 되면서 제조과정에 문제가 많아서 약효가 희석된 경우가 많다.
14. Soy Isoflavones: 대두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이소플라본 제품이다.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이 되고, 유방암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또 암을 유발하는 효소를 억제하고 면역체계를 강화한다는 연구도 있지만, 몸에 해가 된다는 주장도 있다.
15. MSM: 메틸설포닐메탄의 약자로 많은 식품에 함유되어 있지만 가공과정에 파손된다. 특히 양파, 마늘, 달걀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 방부제인 아황산염에 예민한 사람은 MSM에도 민감한 반응을 나타낼 수가 있다. 그런 사람은 몰리브덴이 체내에 부족하기 때문이다. MSM은 연골과 연결세포의 주성분인 콜라겐을 생산하는 데에 꼭 필요한 물질로, 암세포를 정상세포로 되돌리는 능력이 있고, 혈관-뇌장벽도 통과하며, 전이를 방지하는 효과까지 있다. 잘만 이용하면 암환자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물질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제조업체가 이산화규소를 첨가하기 때문에 약효가 크게 떨어진다. 양파와 마늘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많이 먹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16. Milk Thistle: 밀크티슬은 원산지가 지중해로 유럽, 북미, 오스트레일리아에 분포한 데이지과에 속하는 식물의 추출물이다. 유럽에서는 수천 년 동안 약초로 이용되었고 간의 손상을 막아준다. 체내의 독소로 간이 손상되어 사망하는 암환자도 상당수 있는 점을 고려하면 밀크티슬로 간을 보호해 주는 것은 아주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이 역시 약초제품이기 때문에 품질이 확실한 것을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가 있다.
17. Dandelion Root: 민들레 뿌리로 담즙 생산을 촉진해서 간을 청소해 준다. 중국에서는 유방암을 치료하는데 이용되고 있다.
18. 히드라진 황산염: 간이 젖산을 포도당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저지해서 악액질의 고리를 차단시키는 합성화학물질이다.
캔트론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는 이상 18가지를 캔트론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물질로 추천하고 있다. 20년간 암 치료제를 생산하고 있는 회사의 경험이니 무시할 수가 없다. 위의 제품 중에서 한두 가지를 선택하여 캔트론 요법과 같이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다.
이상으로 4회에 걸쳐서 캔트론 요법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았다.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거나 의문사항이 있으면 캔트론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알아보자.
//www.thewolfeclinic.com/cantron
월간암(癌) 2011년 6월호
-
암을 치료하는 현대적인 방법 5가지
과거에 비해서 암을 치료하는 방법이 많아졌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수술이나 항암치료 그리고 방사선치료가 전부라고 생각되던 시절이 있었지만, 의학이 발전하면서 치료 방법 또한 다양해졌습니다. 최근 우리나라도 중입자 치료기가 들어오면서 암을 치료하는 방법이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중입...
-
깨끗한 혈액 만들기 위해 생각할 것, 6가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음식을 먹는다 현대인의 생활을 고려해 볼 때 육체노동자가 아니라면 세끼를 모두 챙겨 먹는 자체가 과식이라고 할 수 있다. 인류가 살아온 300만 년 중 299만 9950년이 공복과 기아의 역사였는데 현대 들어서 아침, 점심, 저녁을 습관적으로 음식을 섭취한다. 게다...
-
[에세이] 사유(思惟)를 만나다
글: 김철우(수필가) 가벼운 옷을 골랐다. 늘 들고 다니던 가방을 놓고, 가장 편한 신발을 신었다. 지난밤의 떨림과는 무색하게 준비는 간단했다. 현관문을 나서려니 다시 가벼운 긴장감이 몰려왔다. 얼마나 보고 싶었던 전시였던가. 연극 무대의 첫 막이 열리기 전. 그 특유의 무대 ...
-
나를 위로하는 방법, 한 가지
우리 주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갑니다. 그러나 범죄를 저질러 교도소에서 지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밝혀지지 않았을 뿐 죄를 저지른 채 살아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 통계청 자료에서는 전체 인구의 3% 정도가 범죄를 저지르며 교도소를 간다고 합니다. 즉 1...
- 월간암 - 정기구독신청
1년 5만원 정기구독료를 납부하시면 매월 집에서 편하게 월간암을 접할 수 있습니다. - 고려인삼공사 - 문의전화: 02-862-3992
시베리아 자작나무에서 채취 관리, 러시아 정부가 인증한 고려인삼공사 최상급 차가버섯 추출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