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엘가닉, 강북삼성병원 직장암‧대장암 수술 및 치료 강좌에 캔케어 후원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4년 11월 19일 18:20분111 읽음
암환자관리 및 건강관리 전문회사 엘가닉이 한국암환자권익협의회(KCPRC)와 강북삼성병원이 공동 주최한 직장암‧대장암 다학제 건강강좌에 캔케어(CanCare) 제품을 후원했다.

강북삼성병원에서 진행된 이번 강좌는 직장암‧대장암 수술과 치료를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방사선 치료 및 고주파 시술과 같은 다학제적 접근을 통해 환자들의 이해를 돕고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엘가닉은 이번 강좌에 참여한 암환자 및 암환자 가족 전원에게 캔비누를 선물했다. 캔비누는 전성분이 EWG 그린등급의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져 항암 및 방사선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와 건성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보습력이 뛰어나 세안 및 바디워시 대용으로 활용해도 좋다.

캔비누가 포함된 엘가닉 캔케어(CanCare) 시리즈는 ‘화학제품으로부터의 자유선언’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대부분 자연유래성분을 바탕으로 인체 친화적인 성분만을 담아 암의 원인 중 하나인 체내 독소 축적을 방지해 암 예방 및 관리는 물론 암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엘가닉은 이번 강좌뿐만 아니라 다양한 암 관련 강좌에 후원하며 모든 암환자가 항암 후유증 및 방사선 후유증으로부터 자유로워져 사회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