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엘가닉, 림프종 혈액암 강좌에 암환자 선물로 무기자차 선크림 후원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4년 08월 07일 17:41분352 읽음
암환자관리 및 건강관리 전문회사 엘가닉이 한국혈액암협회가 주최하는 림프종 희망솔루션에 여름철 항암 피부 관리를 위해 캔케어 제품 중 하나인 캔선크림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한국혈액암협회 강의장에서 진행된 이번 강좌는 림프종 혈액암의 보험 현황에 따른 치료와 신약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졌으며, 40여명의 암환자 및 가족이 참석했는데 엘가닉은 이번 림프종 희망솔루션에 참석한 전원에게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든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인 엘가닉 캔선크림을 후원했다.

항암치료 또는 방사선치료를 받은 암환자의 경우 피부는 손상되고 민감해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자외선양이 급격히 늘어나는 여름철 피부 보호를 위해 반드시 외출 전 선크림을 꼼꼼히 발라야 한다.

암환자 피부에는 화학적 차단 방식인 유기자차 성분의 선크림이 아닌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무기자차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무기자차 선크림은 피부 겉면을 코팅하여 자외선을 차단하는 방식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민감성 피부의 암환자가 사용하기 바람직하다.

‘자연의 그늘로 들어가라’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엘가닉 캔선크림은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원료에 집중했다. 해조류 추출물을 비롯한 각종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무기자차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진정 및 보습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 개선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선크림이다. 선크림을 선택 함에 있어 중요한 자외선 차단 등급 또한 SPF 50+/PA+++ 등급으로 우수하다.

엘가닉 관계자는 “캔선크림은 순한 자연유래성분으로 암환자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길 권장한다.”며 “암환자분들의 여름철 피부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엘가닉은 한국혈액암협회를 비롯한 암 관련 단체 및 암 전문병원과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암환자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