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매그너스요양병원과 중앙대학교 교육협력 현대병원, 업무협약식 채결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4년 06월 07일 14:32분451 읽음
(사진 = 좌.현대병원 병원장 김부섭 대리인 부원장 심우섭 / 우.매그너스요양병원 이사장 손의섭)

의료법인 매그너스의료재단 매그너스요양병원 이사장(손의섭)과 중앙대의료원 교육협력 현대병원 병원장(김부섭)은 지난 5월28일 오후 3시, 매그너스요양병원에서 진료, 교육 연구에 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지역사회 주민의 건강과 의료의 질을 향상 시키고 상호발전을 도모하고 협력을 증진하고자 협약을 체결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회송체계 정착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다하며 의뢰 환자에 대한 신속한 진료, 진료결과 회신, 회송 등에 적극 협력함으로써 지역사회 환자관리와 의료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양 기관의 지원 및 자문에 대하여 필요한 사항을 서로 협의 후 추가하기로 했다.

남양주 수동에 위치한 의료법인 매그너스의료재단 매그너스요양병원은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라는 뜻을 실천하고자 하는 요양병원이다. 재활의학과, 노인성질환, 암환자를 진료하는 이 병원은 한방과와 재활치료실, 로봇치료, 넓은 산책로 등을 갖추고 있으며 헬스조선으로부터 ‘좋은 병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남양주 진접읍에 위치한 중앙대의료원 교육협력 현대병원은 ‘환자중심의 양질의 진료와 헌신적 봉사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이루는데 기여한다’는 이념으로 운영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