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엘가닉, 항암치료 고통을 이겨낸 암환자들의 행사에 캔케어 후원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3년 12월 14일 18:13분185 읽음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업체 엘가닉이 암환자 비영리단체인 ‘아미다해’에서 최근 주최한 행사에 캔케어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아미다해는 비영리단체로서 암환자 위로 및 암환자가 원활하게 사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연말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암환자들이 모델, 사진 작가, 연주 컨셉에 맞게 연습하여 선보이는 자리로 구성되었으며, 엘가닉은 이 행사에 참여한 전원에게 캔케어를 후원했다.

엘가닉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었다.”며, “암환자의 사회복귀를 지원하는 아미다해와 암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돕는 엘가닉이 만나 긍정적인 효과를 이뤄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엘가닉 캔케어는 항암치료, 방사선치료 부작용으로 발생 가능한 피부건조 및 구강건조증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암환자 선물로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온가족이 사용해도 좋다.

엘가닉은 한국혈액암협회, 한국소아암재단 등 암 관련 단체는 물론 암 전문 병원과 협력하며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