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엘가닉, 소아암 환아 가족 캠프에 암환자 관리용품 후원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3년 08월 30일 14:52분299 읽음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 회사 엘가닉은 한국암재활협회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담양군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소아암 환아와 그 가족을 위한 토닥토닥 숲속캠프에 암환자 관리용품인 캔케어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숲속캠프는 이전과 동일하게 소아암 환아 및 가족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전남 담양군에 위치한 금성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었다. 메타세콰이어길 맨발 걷기, 잔디밭 음악회, 죽녹원에서 죽림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아암 환아들에게 자연치유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엘가닉은 7월부터 8월까지 총 4번에 걸쳐 진행된 숲속캠프 모든 행사에 캔케어 제품을 후원했다.

엘가닉 캔케어 제품은 항암 치료나 방사선 치료 중 발생 가능한 부작용인 피부가 건조해지는 문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크림이나 구강 건강 및 위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구강 용품, 손발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네일케어 등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모든 캔케어 제품은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가 예민한 사람은 물론 건강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다.

엘가닉 관계자는 “환아들이 병실을 벗어나 푸른 자연 속에서 재미있고 신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힘든 몸과 마음에 좋은 에너지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엘가닉 캔케어가 환아들의 항암치료 고통을 줄여주고 더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엘가닉은 한국암재활협회의 숲속 캠프를 비롯하여 한국혈액암협회 공개강좌, 그리고 한국소아암재단에서 운영하는 쉼터에도 캔케어 제품을 후원하면서 사회적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