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위드성형외과 김지혁 원장, 모티바 'Global Key Opinion Leader'로 선정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3년 05월 22일 11:18분1,091 읽음
위드성형외과 김지혁 대표원장이 모티바 'Global Key Opinion Leader'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모티바 KOL이란 의료계에서 의술, 학문적으로 앞서가며 다른 의사들의 귀감이 될 만한 권위자를 뜻한다. 모티바 KOL로 선정된 의료인은 가슴 보형물인 모티바의 특징에 따른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가슴 성형 수술에 대한 노하우를 전 세계에 알리며, 관련 연구 및 학술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앞서 위드성형외과 김지혁 대표원장은 2022년 ‘최소 절개 피막 완전 제거 술’로 인정받아 모티바 보형물의 제조사인 ‘establishment labs’에서 주최한 ‘VII World Symposium on Ergonomic Implants’행사에서 전 세계 220명의 의료진을 상대로 수술 노하우를 전수한 이력이 있다.

김지혁 대표원장은 “환자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해외 의료진과의 활발한 라이브서저리 진행 등을 통해 유방재건·가슴성형 전문성을 인정받아 2023년에도 모티바 Global Key Opinion Leader로 위촉되어 ‘더욱 전문성을 높이고, 환자들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