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전국 암요양병원 비교 앱 ‘힐링미’, 1만 다운로드 돌파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12월 09일 09:12분1,151 읽음
전국 200여개 암요양병원 소개 앱 ‘힐링미’가 누적 다운로드 1만건을 넘었다.

힐링미를 개발한 ㈜메디스쿨(대표: 우가람)이 지난 8일 밝힌 바에 따르면, 국내 최초 암요양병원 비교 앱 ‘힐링미’는 론칭한지 약 6개월 만에 설치 수 1만을 넘어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뤄냈다.

힐링미는 암 환자들이 자신에게 알맞은 암 요양병원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신개념 플랫폼이다. △지역별 요양병원 모아 보기 △내 위치에 가까운 요양병원 검색 △병실, 시설 등 병원 내부 실사 제공 △ 식단, 치료기기 정보 제공 △ 병원별 후기 제공 △내 보험 조회 등 기능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힐링미는 지난 11월, 1차 고도화 업데이트를 통해 △80개 상급 종합병원별 가까운 암요양병원 검색 △오픈 예정/신규 오픈 암요양병원 리스트 제공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우가람 대표는 “힐링미는 암 수술 후 마땅히 요양할 곳을 찾지 못해 불편함을 겪는 암환우들을 위해 최초 개발을 시작했다”며 “선의의 목적을 가진 앱인 만큼, 국내 의료 앱 시장에서 확실히 자리매김해 암요양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힐링미는 지난 8일부터 1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한 달 동안 힐링미에 회원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엘가닉 캔케어 세트, 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