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자연지애 '프리미엄 포스트바이오틱스' 20% 할인 진행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11월 06일 15:43분1,390 읽음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다. 그동안 건강식품 섭취는 중장년층의 전유물로만 여겨져 왔지만 젊은층 역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스스로 건강관리를 시작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유산균 배양건조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선보이며, 2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스트바이오틱스란 유산균이 유산균의 먹이를 먹고 만들어 낸 '유산균 대사산물'과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를 모두 담은 포뮬러로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4세대 유산균이라고 알려져 있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특허 받은 베지프로 발효공법으로 채소성분이 더해진 포스트바이오틱스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베름사의 유산균 배양건조물이 함유되어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자연형 원료와 과학적 기술을 접목시켜 만들어진 제품으로 로셀사의 특허 받은 이중 코팅 유산균 4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한 병 기준 17종 혼합유산균이 1,000억 투입되었다. 반면 착색료, 이산화규소, 인공감미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등 불필요한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은 안전한 유산균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설명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