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뉴트리가든, 이너뷰티건강식품 ‘생글탱글저분자콜라겐정’, ‘메가플러스어린콜라겐’ 출시

이 기사는 임정예 기자가2020년09월17일 11시04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568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가든에서 먹는 콜라겐 제품인 ‘메가플러스 어린콜라겐’과 ‘생글탱글 저분자 콜라겐정’을 잇따라 출시했다.

‘메가플러스 어린콜라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말 형태의 콜라겐으로 불순물이 없는 생선 비늘에서만 추출한 100% 어린콜라겐이 주원료이다.

또한 분자크기 512달톤으로 체내 흡수력을 높였고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잡아 줄 레몬 농축분말이 들어있다. 무엇보다 1일 2포 섭취 기준 콜라겐 1일 최대 권장량인 3,270mg의 콜라겐을 담은 고함량 콜라겐 제품이다.

‘생글탱글 저분자 콜라겐정’은 평균 500달톤 이하의 GT콜라겐을 정제 형태로 제조한 콜라겐이다. GT콜라겐은 국내 콜라겐 능력 1위 제조사인 ㈜아미코젠이 개발한 효소분해가 된 100% 생선젤라틴으로 저분자피쉬콜라겐과 달리 높은 수용성 성질을 가져 흡수가 뛰어나다.

이 밖에도 콜라겐이 체내에 합성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비타민C와 함께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가수 분해물이 부원료로 들어있다. 특히 정제타입으로 되어 있어 비린 맛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가든 관계자는 “가을과 겨울은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 관리가 중요한 계절”이라며 “분말과 정제 타입으로 나누어져 출시된 뉴트리가든 콜라겐 신제품으로 건강한 피부관리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플러스 어린콜라겐”과 “생글탱글 저분자 콜라겐정”은 뉴트리가든 공식쇼핑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