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프로븐몰, 업그레이드 된 아기유산균 ‘스마일베베’ 출시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9월 14일 07:00분1,075 읽음
건강기능식품 전문몰 프로븐에서 선보이고 있는 세계특허 아기유산균 ‘스마일베베’가 비타민D 추가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스마일베베는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미국FDA GRAS와 유럽 EFSA QPS에 등재되었으며, 아기 대상 인체적용시험 및 관련 논문으로 원료의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는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비피도박테리움롱검이며 그 외 페디오코쿠스 펜토사세우스와 비유전자변형 농산물의 이탈리아 유기농 해바라기 밭에서 추출한 해바라기유 등의 부원료로 생산되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스마일베베는 유아의 칼슘 대사를 조절하고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하루권장량 400IU가 추가로 함유되었으며 이산화규소가 배제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베베는 중온성 균주로 최대 2년간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1일 1회 5방울로 5억마리의 유산균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한 소재로 제작된 드롭퍼는 열탕소독, 자외선 소독기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스포이드형 소재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프로븐몰에서는 9월 29일까지 스마일베베 약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