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필네이처 ‘레드비트즙 쥬스’ 특가 진행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8월 05일 09:54분2,045 읽음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평소 고르지 못하거나 불균형적인 식습관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레드비트즙 쥬스’ 1일1팩을 권장하며, 해당제품을 8월 한정 히든특가로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서양의 3대 채소 중 하나로 알려진 레드비트. 비트에 함유된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식이섬유는 토마토보다 약 2.3배, 아연은 콜라비보다 약 11배, 엽산은 생강보다 약 9.9배, 마그네슘은 아스파라거스보다 약 1.6배 등 영양이 풍부한 채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레드비트에는 베타인이라는 성분이 풍부하며, 유럽에서는 건강채소 중 으뜸으로 꼽힌다. 그리스 고대 기록에서는 고대 그리스인들이 신전에 제물로 비트를 바칠 정도였으며, 유대인의 유산인 탈무드에서도 예찬하고 있다.

필네이처가 선보이는 ‘레드비트즙 쥬스’의 레드비트는 베트남 달랏 지역의 비트만을 사용했는데, 이 지역은 베트남 남부에 있으며, 연중 평균기온이 18~23℃로 베트남 평균기온보다 매우 낮다. 이는 달랏 지역이 해발고도 약 1,500m에 위치했기 때문인데,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달랏 지역에서 재배된 비트는 일반 비트보다 수분이 많고 당도가 높은 특징을 갖고 있다.

달랏 지역에서 재배된 비트를 사용하다보니 ‘레드비트즙 쥬스’의 당도는 높은 편에 속하며, 여기에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 점도 눈에 띈다. 제조방법은 NFC방식으로 농축하지 않고 저온에서 자연 착즙하는 방법을 택했다. 그 이유는 달랏지역에서 재배된 비트의 맛과 향 그리고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기 위해서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비트는 서양에서는 오래 전부터 사랑받아온 채소다. 식습관에 있어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채소 중 하나가 비트이기 때문이다”면서, “바쁜 하루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평소 과일과 채소 등을 섭취하기가 어려운 분들이 많다. 편향되거나 균형 잡히지 않는 식습관을 갖고 있다면 자사의 ‘레드비트즙 쥬스’를 통해 영양소를 보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필네이처 측은 ‘레드비트즙 쥬스’ 먹는법에 대해 1일 1팩을 권장하고 있으며, 바쁜 아침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모든 팩에 스트로우가 달려있다. 해당 제품은 8월 한정 최대 20%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