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ABC쥬스에 풍부한 천연비타민C, 체내 콜라겐 생성에 도움 줄 수 있어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8월 04일 13:52분5,286 읽음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이 찾아온 데다,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더욱 건강에 신경을 쓰게 되는 요즘. 이에 소비 역시 건강 관련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사과 Apple, 비트 Beat, 당근 Carrot 을 착즙한 ABC주스가 전세계적으로 열풍인데 이는 코로나팬데믹과 더불어 스스로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서 기인한다.

ABC쥬스는 껍질째 착즙을 하기에 천연비타민C가 풍부한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다. 아울러 사과, 비트, 당근 등에 함유된 천연 비타민C는 체내 콜라겐을 유지하고 생성시키는데 중요한 성분이다. 하지만 우리 몸은 20대 이후부터 체내 콜라겐 생성이 중단되기 때문에, ABC주스를 섭취 중이거나 고려중이라면 먹는콜라겐 섭취로 비타민C의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필요하다.

먹는콜라겐 단일상품으로 네이버쇼핑 최다 누적후기 9만건을 넘어선 ‘절대콜라겐’ 유통사 서우코리아는 콜라겐 분말을 넣은 ABC쥬스 만드는법이 SNS 및 맘카페에 공유되는 트렌드에 힘있어 전년 동기간 대비 35%의 판매 성장을 이뤘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절대콜라겐’은 프랑스산 저분자 피쉬 어류 콜라겐 펩타이드를 원료로 하고 있어, 원산지에 민감하고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효율 판매처는 ‘절대콜라겐’ 검색 시 확인 가능하며 현재 한정 수량으로 3개 구매시 1개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3+1’ 고객감사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