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포뉴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 동은원장 광고로 주목

이 기사는 임정예 기자가2020년07월29일 16시19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1030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의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가 동은원장 광고 모델 제품으로 인기를 끌며 재조명 받고 있다.

김동은 필라테스 원장은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방송에서는 특유의 무표정과 뛰어난 식성을 드러내는 등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하였다.

새싹보리는 보리새싹이라고도 불리며, 사포나린, 폴리페놀, 루테올린,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최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추세다.

농촌진흥청의 발표에 따르면, 새싹보리 100g에는 철분이 시금치의 16배, 칼슘이 우유의 4.5배, 식이섬유가 고구마의 20배, 필수아미노산이 밀의 2.2배가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는 국내 청정지역에서 자란 100%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스틱형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국내산은 수입산 제품과 비교했을 때 유통과정이 짧아 신선한 새싹보리원물로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포뉴는 "이 제품은 최근 이슈가 됐던 새싹보리 잔류 농약, 쇳가루 검출 등에 해당되지 않는다."며 "중금속 검사, 농약잔류검사, 대장균 검사 등의 안전성 검사가 모두 완료되어 안전 섭취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에어밀 제트 분쇄법'을 통해 새싹보리 원물에 붙은 금속 이물질 및 외부오염물질을 안전하게 제거했으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제품"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