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갱년기 여성, 석류가 도움되는 이유는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7월 28일 17:16분2,789 읽음
여성 갱년기란 폐경 전후로 난소의 기능이 저하되면서 여성호르몬 부족을 겪는 시기를 말한다. 이 시기의 여성들은 다양한 신체적, 정신적 변화를 겪게 된다. 대표적인 여성 갱년기 증상으로는 상체 열감으로 인한 안면홍조, 근육통, 가슴 두근거림, 우울감, 갱년기 불면증 등이 있다.

이 같은 증상들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조절 같은 사소한 생활습관 개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의 가벼운 운동과 함께 갱년기에 좋은 음식이나 여성호르몬 많은 음식 등을 섭취하며 꾸준하게 건강을 관리해야 한다.

석류는 갱년기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에스트로겐 음식이다. 석류 속에는 체내에서 분비되는 여성호르몬과 구조가 유사한 에스트론(E1), 에스트라디올(E2), 에스트리올(E3) 같은 식물성 에스트로겐 3종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같은 성분은 대부분 석류의 껍질과 씨앗에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과육만 먹어서는 석류 효능을 온전히 얻기 힘들다. 따라서 최근에는 석류추출물이 함유된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은 전남 고흥에서 자란 100% 국내산 석류만을 원료로 사용한 여성 갱년기 영양제이다. 여기에 포함된 석류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기능성 인정을 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이다.

‘갱년기여성 N 미작’은 식약처 허가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되어 신뢰할 수 있으며, MSM(식이유황), 콩발아배아추출분말, 크랜베리 농축액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갱년기 여성들의 전반적인 건강 향상을 돕는다.

이 제품은 1일 섭취 분량만큼 PTP개별포장을 하여 위생적이며, 작은 정제사이즈로 개발되어 복용 시에 목 넘김이 편하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난 패키지에 쇼핑백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어머니 생신선물, 시어머니 생신선물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