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홈앤쇼핑 통해 소비자 만난다

이 기사는 구효정 기자가2020년07월16일 08시34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1545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오는 7월 16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이 소개된다. 해당 방송은 오전 9시 25분부터 방영될 예정이며, 3개월분 구성 외 다양한 구성, 구매 시 혜택이 생방송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홈쇼핑에서 방송될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에는 체지방 감소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KY1032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효능이 있다고 밝혀졌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관계자는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KY1032은 내장지방이 많은 마른 비만인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지방간, 콜레스테롤 등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되어 체중감량 외 건강관리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KY1032은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 HY7601을 1:1 비율로 더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낸다.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 HY7601은 체지방 감소를 돕는 불포화 지방산인 공액리놀레산이라는 성분의 생산을 도와주며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등에 도움이 된다.

이 두 가지 성분을 합쳐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이라 하는데, 락토바실러스 복합물 보장균수 100억을 섭취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중과 체질량 지수, 총 지방 면적, 체지방량, 체지방율, 피하지방 면적 등이 모두 감소했다. 또한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은 연구 결과 간기능, 고인슐린혈증, 고혈당증, 고중성지방혈증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밝혀졌다.

한편, 락토바실러스 복합물과 판토텐산, 아연,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더해진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약처에서 공식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향료, 착색료, 감미료를 모두 배제하고, 100%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에 대한 정보는 공식 판매처 휴럼샵, 7월 16일 오전 9시 25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