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활력 충전을 넘은 각성? 헬스헬퍼 ‘아르기맥스 +Crazy’로 준비

이 기사는 고동탄 기자가2020년07월13일 19시28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488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지속되는 코로나 19, 확실한 백신이 없는 상황 속에서 손 씻기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며 개인위생을 지키고 있지만 장기간 이어지는 탓에 몸과 마음 모두 지쳐가고 있다.

특히 여름 휴가철인 7월이 시작되었지만 작년과 같이 해외여행을 가거나 국내여행을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 없다는 사실은 남아있던 활력까지 떨어트리고 있다. 이러한 활력이 떨어지면 체력은 물론 학업 및 업무 집중도 등도 떨어지기 마련이다.

이럴 때는 사무실이나 집에서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거나 마스크를 쓰고 가까운 공원을 산책하는 등의 방법도 있지만 간편하게 활력 충전을 하고 싶다면 헬스헬퍼의 ‘아르기맥스+Crazy’를 추천한다.

아르기맥스+Crazy는 기존 아르기맥스+5500보다 더 강력한 형태의 제품으로, 1년 4개월의 개발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이다. 천연카페인 100mg이 포함된 크레이지 제품은 강력한 활력충전을 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D-20 단기간 바디 관리에 필요한 성분들을 같이 담았다.

특히 이 제품은 과도한 업무로 인해 번아웃된 직장인들이 블랙에너지를 통해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적절하게 충전해줄 수 있는 제품이지만, 1일 2포 이상은 과대 카페인 섭취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