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현대인을 위한 영양제, 신제품 '포뉴 멀티비타민미네랄' 주목

이 기사는 임정예 기자가2020년07월09일 17시08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741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 관리에 관심 갖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현대인들은 영양 섭취를 골고루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여름철 체지방 감량, 과로 등으로 활력과 에너지가 부족해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특히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이 시점에 간편하게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종합비타민과 같은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지난달 24일 출시한 '포뉴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피로회복과 면역력 관리에 권장되고 있는 성분들이 함유된 비타민 영양제다. 1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종합비타민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단일성분 영양제는 체내 흡수를 도와주는 성분이 부족하여 흡수율이 낮은 단점이 있지만, 이 제품은 흡수를 도와주는 건조효모, 해조칼슘, 유산균 등 부가 성분의 역할로 체내 활성도가 높은 장점이 있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추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정제되었으며, 맛과 향을 위한 이산화규소나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같은 첨가물은 배제하여 성분에 예민한 사람들 사이에서 영양제추천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각종 유기농 과채와 베리류가 부원료로 포함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았으며 원재료, 품질, 출하, 제품 기본정보 등을 상세히 볼 수 있도록 이력추적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제품 관리의 신뢰도를 높였다.

한편, 포뉴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멀티비타민미네랄'과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3+1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