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필네이처 ‘리타 노니쥬스 원액’, 왓썸머특가 5+1+1 행사 중

이 기사는 구효정 기자가2020년07월08일 17시47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570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자사 히트상품인 ‘리타 노니쥬스 원액’에 대해 왓썸머특가 5+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건강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는 분들이 많은 것이라 생각하여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특히 ‘리타 노니쥬스 원액’은 국내 누적판매량만 400만 병 이상인 히트상품으로 이번 ‘왓썸머특가’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타 노니쥬스 원액’은 리타(Rita)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리타는 세계적인 건강음료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달달하지 않은 건강음료는 판매하지 않는다는 리타의 목적에 따라 이 제품 역시 당도가 높기로 유명하다. 그렇다고 해서 설탕이나 기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이 주목된다.

‘리타 노니쥬스 원액’은 일반 노니가 아닌 30일간 익힌 숙성노니를 사용한 점이 눈에 띈다. 30일간 잘 익은 노니는 본연의 꼬릿하고 역한 맛과 향이 줄어들고 당도가 높아지는 특징이 있는데, 이 역시 리타만의 특별한 숙성공법을 엿볼 수 있었다.

제조과정은 추출하는 방식이 아닌 저온에서 숙성노니를 그대로 짜내는 방식인 NFC공법을 채택했다. 이는 숙성노니의 달달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를 최대한 살려내기 위한 것으로 확인된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자사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인 ‘리타 노니쥬스 원액’은 식약처 공인기관으로부터 시험을 받아 금속성 이물 및 중금속, 320종의 잔류농약까지 검출되지 않아 안정성까지 확보된 제품이다”면서, “먹는 방법은 어른 기준 하루 50ml 정도를 1회 혹은 2회로 나눠 섭취하면 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