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엘포비키즈 약국 전용 어린이용 유산균 이제 안심가게에서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7월 02일 16:23분5,287 읽음
생명공학자와 약사들이 모여 만든 헬스케어쇼핑몰 '안심가게'는 MIA와 정식 계약을 통해 약국 전용 상품들을 온라인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안심가게의 베스트 상품 중 하나인 엘포비키즈는 요즘같이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면역력에 많이 신경이 쓰이는 요즘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은 유산균 제품이다.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도와 장 건강을 지키고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코로나 예방을 위한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또한 성장에 도움이 되려면 유산균 외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충족되어야 한다. 엘포비키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B, 미네랄, 칼슘과 아연 등을 함유, 하루 한 포로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보충할 수 있다.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상품인 엘포비키즈는 보장 균수 100억 CFU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제품이다. 아이가 섭취하는 제품으로 유당이나, 인공향, 인공감미료가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유산균 제품에도 균수와 체질에 따라 섭취 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여 섭취하는 것이 좋다. 안심가게에서는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들을 1:1 상담을 통해 나의 건강 상태에 맞는 제품들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더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안심가게는 한달의 안심을 포함한 다양한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엘포비키즈, 엘포비플롤라, 리바이오틱스키즈 등 스테디 셀링 제품으로 큰 인기를 구가한 가운데 이에 보답하기 위해 1개월 동안 고객 사은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한달의 안심은 안심가게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100% 환불 혜택이다. 제품 구매 후 4 동안 만족하지 못했을 경우 담당자가 확인하여 전액 환불해 주는 혜택이다.

수익보다 고객 건강을 우선시하는 기업 이념이 고스란히 반영된 이벤트로 혜택 적용 제품이 매월 새롭게 소개된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