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필네이처 제주산 새싹보리분말, 3+1+1 특가 이벤트 펼쳐

이 기사는 고동탄 기자가2020년07월02일 12시00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1254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우리나라 최대 크기의 섬이자 천혜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제주도. 섬이라는 특성에 따라 해산물이 유명하지만, 따뜻한 기후조건으로 농작물 역시 유명하다. 제주도하면 흔히 제주감귤을 떠올릴 수 있는데, 이와 별도로 최근에는 보리새싹 역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보리는 세계 4대 작물 중 하나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오곡 중 하나로 쌀 다음으로 소비가 많은 곡물이다. 보리는 오래 전부터 보리밥, 죽, 수제비, 막걸리, 차 등 널리 이용되어 왔으며, 맥주의 원료로도 쓰인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보리는 우리나라 전통 식사법인 여러 가지 곡물을 섞은 밥 중심의 식사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식이섬유의 일종인 베타글루칸을 비롯해 철분, 칼슘 등이 풍부하다. 보리새싹의 인기는 다 자란 보리의 풍부한 영양소를 보더라도 알 수 있다.

다 자란 보리보다 보리새싹에 더 많은 영양소가 담겨있다는 것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소비가 급증하기 시작했는데, 보리새싹은 발아의 강한 생명력을 담고 있는 점이 눈에 띈다. 보리새싹은 싹이 난 후 10cm 이하로 자란 어린 보리의 잎을 말한다.

제주도는 섬 전체가 비옥한 화산토로 이루어져 있고 사계절 내내 온난한 기후와 많은 강수량 등 식물을 재배함에 있어 최적을 조건을 갖췄다. 이는 보리를 재배함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청정 제주에서 자란 보리새싹만을 이용한 ‘새싹보리분말’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3+1+1 다준데이 특가와 정기배송 할인 이벤트까지 펼쳐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새싹보리분말을 구매할 때 꼭 체크해야할 부분이 있다. 일단 수확을 한 곳을 확인해야 하며, 기타첨가물은 들어가지 않았는지, 금속성 이물질과 중금속, 잔류농약 등이 검출되지 않았는지, 즉 안정성이 확보된 제품인지를 체크하여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필네이처의 새싹보리분말은 제주산 보리새싹이 100%로 기타첨가물이 없으며, 추출하거나 농축한 것이 아닌 통째로 갈아낸 새싹보리가루다. 또한, 320종의 잔류농약과 중금속, 대장균이 불검출되어 안정성까지 확보하였다”고 전했다.

새싹보리분말 먹는법은 따뜻한 물에 타거나 시리얼, 샐러드 등에 뿌려 먹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