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단기간 클렌즈 제품을 찾는다면…‘레디-톡 48시간’을 체크

이 기사는 임정예 기자가2020년07월02일 11시46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464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낮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는 무더운 날씨 때문에 옷차림이 가벼워진 요즘이다. 가벼워진 옷차림은 겨울 내 가려져 있던 숨은 군살들이 표면적으로 드러난다. 때문에 평소 실천하지 못했던 다이어트를 급하게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시간이 부족한 이들은 클렌즈 제품들을 찾곤 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헬스헬퍼에서 출시한 레디-톡 48시간이 있다.

레디-톡 48시간은 이틀 동안 1일 5회 섭취하면서 빠르게 클렌즈를 할 수 있으며 클렌즈 시 올 수 있는 영양결핍이나 피부건조 등의 문제점을 보완했다.

여기에 타트체리와 아미노산이 에너지활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주며 프락토올리고당은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내 환경 개선과 생리적 효과를 돕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비타민C, L-시스틴, 비타민나무열매, 콜라겐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트렌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모두 0%이며 리얼레드자몽맛으로 맛까지 잡은 제품이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불균형한 식습관을 가지신 분이나 바쁜 일상에 치여 꾸준한 관리가 어려우신 분들 등에게 좋은 클렌즈 제품이다”면서 덧붙여 “중요한 날을 앞두고 단기간에 클렌즈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