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한 뼘 더 크게” 성장기 자녀를 위한 아이클타임 키성장 핵심요소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6월 29일 15:50분1,948 읽음
두드림의 대표 키성장 브랜드 아이클타임이 아이를 키우는 학부모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며 많은 학부모들이 큰 관심을 두고 있다.

특히, 성장기를 앞둔 자녀에겐 더욱 더 중요한 요소로 손꼽히는데 여기 키성장과 면역력, 종합 영양까지 겸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에 주목해보자.

아이클타임은 `어린이 키성장’ 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다. 식약처로부터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와 홍삼을 주원료로 한 아이클타임은 성장 발육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밸런스타임을 더해 키성장과 면역력, 영양 밸런스까지 가득 담아냈다.

아이들이 매일 섭취하는 만큼, 달콤한 블루베리 맛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아이들의 거부감을 낮췄다. 또한 묽은 겔 타입의 포 형태로 아이들이 쉽게 짜 먹을 수 있는 편의성까지 높여 일찍이 성장기 준비 아이템으로 학부모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한창 자라날 성장기엔 골고루 챙겨주는 것이 아이 성장 발육에 매우 중요하다.”며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키성장과 면역력, 영양밸런스까지 빠짐없이 챙겨줄 수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 밸런스타임을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아이클타임은 현재 선착순 700명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상담전문가와 1:1 개별맞춤 상담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