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수험생을 위한 기억력 개선 영양제 테라브레인, 국내 정식 런칭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6월 26일 14:24분2,417 읽음
최근 직장인들의 책상을 보면 업무를 위한 서류 뭉치 이외에 다양한 영양제들이 구비되어 있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이 영양소 결핍으로 이어지기 쉬운 까닭이다. 이미 아침저녁으로 먹는 음식만으로는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받기 힘든 시대가 된 것이다.

이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이나 중, 고등학생들도 마찬가지이다. 특히나 공부해야 할 양이 많은 시기인 만큼 암기력, 기억력을 관장하는 뇌의 영양소가 충분히 공급되지 않는다면 기억력, 암기력이 저하되어 공부의 효율성을 떨어뜨리는 결과를 낳게 된다. 뇌는 체중의 2%만을 차지하지만, 몸 전체 에너지의 25%를 차지할 만큼 많은 영양소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다른 어떤 기관보다도 영양소 공급이 중요하다.

‘테라브레인’은 이런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걱정을 해소해 주기 위해 새롭게 출시된 기억력 개선 영양제이다. 테라브레인의 주요 원료로는 천마 등 복합추출물(HX 106)이 있다. 이는 4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기억력 향상 물질로서 섭취 후 8주 후부터 기억이 향상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연세생활건강 연구진들은 이 복합추출물(HX 106)과 홍삼, 아연, 녹용 등의 부원료를 이용해 올해 초 ‘테라브레인’ 개발에 성공했다.

양예진 브랜드 팀장은 “천마는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물질일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사람들의 체질에도 잘 맞는 원료이다.”며, “테라브레인은 천마를 비롯한 다른 부원료들까지 연세대 개발진들의 독자적인 연구에 의해 개발된 만큼 제품의 효과에 대해선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밝혔다.

한편, 테라브레인은 온누리 아이코리아 자사 홈페이지 및 스마트 스토어,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