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유유제약, 신제품 '모가팔팔골드', '모가팔팔골드 샴푸' 선보여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6월 25일 17:43분1,914 읽음
최근 유유제약에서 신제품 두피샴푸와 맥주효모 영양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있다.

지난 19일 출시한 '모가팔팔골드 샴푸'에는 두피가려움과 두피각질, 두피케어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기능성 샴푸이며, 탈모예방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이 제품에는 모발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징크피리치온 등 10가지의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다. 이 원료들의 특징으로는 모발 두께개선과 풍성함까지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잦은 염색과 펌으로 복구를 하고자 할 때도 적합하다. 비듬 완화를 시켜주며 수분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고 더불어 보호막 형성의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단순 탈모 증상만을 완화하고자 원료를 배합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발에 충분한 영양공급을 하고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이와 함께 출시된 '모가팔팔골드'는 풍성한 머리숱과 윤기 있는 머리카락에 도움을 주는 맥주효모 성분을 하루 1정으로 300mg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이다. 해당 제품에는 비오틴, 엽산, 나이아신, 아연 등 9중 복합 기능성 주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캐나다 제조사에서 제품개발, 생산, 품질검사를 진행하며, GMP(우수제조관리기준) 인증을 받아 소비자들도 믿고 구입 할 수 있다.

여러 번 따로 섭취하지 않고 1일 1정으로 간편 복용이 가능하며 이와 더불어 PTP 개별포장으로 편의성과 휴대성까지 갖추고 있다.

한편, 온라인 공식몰 마이파우치에서 약산성샴푸 '모가팔팔골드 샴푸'와 맥주효모 영양제 '모가팔팔골드' 세트 구매 시 할인된다.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샴푸추천 제품으로 머리에 직접 사용하는 비듬샴푸액과 섭취하는 맥주효모영양제가 만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주목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