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암환자용 자외선 차단제 ‘엘가닉 캔선크림’ 출시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5월 22일 15:56분2,031 읽음
암환자 스킨케어 전문회사 엘가닉에서 암환자용 선크림 ‘엘가닉 캔선크림’을 출시했다.

엘가닉 관계자에 따르면 ‘엘가닉 캔선크림’은 환우의 피부건강을 위해 화학적인 자외선차단 성분이 아닌 자연유래성분을 활용한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종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해조류인 스피루리나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아르간커넬오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다수의 자연성분을 함유한 저자극의 순한 선크림이다.

또한 피부톤업, 메이크업베이스로 활용가능하고 해조류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진정 및 보습을 도울 뿐 아니라 밀착력이 좋아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는다. 특히 그린등급의 전성분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적합해 환우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임산부, 어린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다.

엘가닉 관계자는 “그 동안 엘가닉에서는 환우의 피부, 헤어, 구강관리를 위해 캔크림, 캔비누, 캔샴푸, 캔치약, 캔칫솔, 캔바디클렌저 제품을 판매해왔으며, 여기에 더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고민을 돕고자 ‘엘가닉 캔선크림’도 출시하게 됐다. 암환자 통합케어를 돕는 여러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보다 더 큰 도움 얻길 바라고 암환자선물 선택의 폭도 넓어지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엘가닉 캔선크림’이 함유한 ‘바다의 영양 창고’라 불리는 스피루리나는 약 36억 년 전부터 열대 소금호수나 바다에서 자생해 온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해조류다. 스피루리나는 다양하고 풍부한 항산화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피부트러블 완화, 피부 노화 억제, 미백화장품의 유효성분으로 안전성을 갖춘 천연원료로서 윤기 있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를 돕는 미용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