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안심가게, 유산균 친환경 냉장 배송 실시…프로바이오틱스 안전 배송 실천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5월 20일 09:55분1,774 읽음
생명공학자와 약사들이 모여 만든 헬스케어쇼핑몰 '안심가게'가 5월부터 친환경 냉장 배송을 전격 실시한다. 자사의 베스트 스테디 셀링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을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함이다.

엘포비플로라, 엘포비키즈, 리바이오틱스키즈는 안심가게의 베스트 스테디 셀링 제품으로 꼽힌다. 엘포비키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면역 기능 증진에, 리바이오틱스키즈는 어린이에 특화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란 체내에서 건강에 이로운 효과를 나타내는 살아있는 균을 말한다. 대부분 유산균으로 정의되고 있는 가운데 장 내 유익균 비율을 높여 건강을 돕는다.

프로바이오틱스의 이로운 효과가 발휘되려면 위를 거쳐 장까지 무사히 살아서 건너가야 하는 것이 핵심 사항이다. 코팅 기술 및 보장균 수가 효능의 핵심으로 꼽히는 가운데 제품 구매 후 배송 및 보관 역시 유산균 효능을 보장하는 포인트다. 안심가게의 이번 친환경 냉장 배송 서비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안심가게는 냉장 배송으로 인해서 버려지는 아이스팩 등의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친환경을 골자로 한 냉장 배송을 시행한다. 기업 철칙인 '에코 프랜들리(Eco-Friendly)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원리에 의해 제조된 냉장박스, 아이스팩을 사용한다.

특히 주목할 점은 안심가게가 약국에서 취급하는 제품만 판매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엘포비플로라, 엘포비키즈를 포함한 MIA 뉴트라 제품이 여기에 해당한다. 아울러 약사 출신 오너들이 만든 제품인 만큼 일부 온라인 큐레이션 커머스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안심가게 관계자는 "엘포비키즈, 리바이오틱스키즈, 킨더밸런스, 리바이오틱스퓨어, 킨더츄, LGS, 맥스비큐텐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가운데 제품 별 섭취 방법 및 연령 및 체질에 맞는 상품 관련 정보는 카카오톡 1:1 서비스 상담을 통하여 선택할 수 있다."며 "덕분에 보다 편리하게 나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 냉장 배송 정보 및 제품의 종류, 상세 혜택 내용은 안심가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