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아이들 간식으로 화제, 연세생활건강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텐플러스’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4월 28일 13:46분2,576 읽음
부모들 사이에서 맛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연세생활건강 ‘키즈텐플러스’가 화제다. 밥 안 먹는 아이나 편식하는 아이들의 경우엔 성장기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부족할 수 있다는 우려가 생긴다. 하지만 거부감을 줄인 맛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면 말이 다르다. 여자, 남자어린이 할 것 없이 아이들 간식으로 누구나 맛있게 먹는 키즈텐플러스는 요구르트 맛 젤리이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연구진이 개발한 ‘키즈텐플러스’는 주원료로 뼈와 치아 형성과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필요한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되어 있으며,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D 역시 함유되어 있다. 또한 특허 받은 5가지 부원료 열처리 유산균, 잔소리졸, 초피나무추출물, 폴리감마글루탐산, TF-343, 그 외 부원료로 홍삼농축액, 가시오가피숙지황, 황기추출분말 등도 함유되어 있다.

요구르트 맛 젤리 타입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하루에 1회만 먹어도 되는 효율성까지 갖추고 있어 어린이날 어린이집 아이들, 조카선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24개월 이상부터 18세까지 섭취가 가능해 유치원, 중학생, 고등학생 생일선물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스틱 형태의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다.

키즈텐플러스는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을 준수하는 GMP 시설에서 제조되며,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제조신고 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벤트와 가격, 영양관리법 등 개인별 일대일 맞춤형 상담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