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체탐방
휴롬산청치유마을 “휴양과 치유”의 명소로 발돋움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3월 12일 18:49분5,921 읽음
민족의 영산 지리산의 끝자락 왕산 기슭에 자리하고 있는 “휴롬산청치유마을”이 휴양시설과 치유프로그램을 준비하고 국내 최고의 “휴양과 치유”의 명소로 발돋움한다.

“휴롬산청치유마을”은 국내 최초의 한방테마파크 “동의보감촌” 옆에 있으며, 56,000평의 대지위에 2,000여 평 규모의 숙박과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다. 자연 치유를 바탕으로 하는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금년 3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암이나 난치병으로 투병하는 분들의 치유를 위한 휴양시설이다.

휴롬산청치유마을의 시설은 37평형 콘도형 빌라 12실과 2인용 숙소 40실의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힐링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힐링교육관 3개소, 힐링룸 4실, 하늘공원, 연목공원, 휴&휴휴 동산과 잔디광장 등이 자리 잡고 있다.
100만평 규모의 한방테마파크 “동의보감촌”과 천혜의 자연 숲길로 이어지는 17.4km의 동의보감 허준순레길, 구형왕릉, 류의태 약수터 등의 한방약초를 바탕으로 하는 주변의 풍부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장기휴양과 치유캠프 참가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휴롬산청치유마을”에서는 장기 휴양과 연계하여 암/만성질병 극복 치유캠프, 항암/방사선 후유증 치유캠프, 우울증/스트레스 치유캠프, 아토피/건선 치유캠프를 2박3일 코스로 매주 반복 운영하여 자연치유력을 증진시켜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휴롬산청치유마을” 치유프로그램은 일본 와타나베 의원에서 50년간 5만 명의 임상 결과를 토대로 세계적 명성이 자자한 임상니시의학에 의한 치유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와타나베 쇼 박사의 2대 계승자인 손태경 원장이 치유 캠프 참여자에 대하여 강의, 지도상담, 맞춤형 밸런스식단, 혈액순환요법, 면역생활요법 전반, 트레킹, 숲체험, 힐링투어 및 주요 요법 등의 집중적인 관리를 통하여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극대화시켜 건강회복에 도움을 주고자한다.

천혜의 자연환경, 아늑하고 편안한 숙박과 휴양시설, 임상니시요법, 자연의학, 선진의료 등을 갖추고 있어 국내 최고의 휴양과 치유시설로 발돋움하게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휴롬산청치유마을”은 새봄이 시작되는 3월부터 휴양시설 입소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자.

월간암(癌) 2020년 2월호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