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서울약사신협, 유산균·홍삼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판매 …'국민가격'행사 진행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2월 26일 00:00분2,904 읽음
서울약사신협이 이마트 '국민가격'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6년 근 홍삼진액,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골드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 국민가격은 2월 27일부터 3월 25일까지 열린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울약사신협의 건강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약사신협은 서울, 경기, 강원 지역의 약사 선생님과 조합원의 가족이 모여 만들어졌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산균, 홍삼, 건강즙 등 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6년근 홍삼진액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해 만들어졌다. 국내산 대추농축액이 함유돼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하며, 홍삼 특유의 쓴맛을 없애 남녀노소 섭취 가능하다.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개별 포장되어 파우치 휴대성을 높였으며, 언제 어디서든 섭취 가능하다. 손잡이형 박스 형태로 별도의 포장 없이도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은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으며, 장까지 살아가는 생유산균 12종을 포함하고 있다. 미국 특허 코팅 유산균 3종 기술로 제조하여 비 캡슐형 균주의 안정성을 높여 유산균의 생존율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한국인의 장 환경에 친숙한 토종 균주가 함유돼 배변활동에 원활한 도움을 준다.

서울약사신협 관계자는 "한 달간 홍삼, 유산균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할 예정이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약사신협의 이마트 ‘국민가격’ 행사 상품은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