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필네이처 프로바이오틱스 ‘벨르비쥬’, 여성유산균으로 추천되는 이유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2월 13일 16:46분1,507 읽음
최근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다. 유산균은 유익균이라고도 불리는데, 장 내에서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고 장 내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장은 유익균과 유해균의 적절한 균형이 맞아야 되는데, 기름지거나 짠 음식을 주로 섭취한다면 유익균보다 유해균이 더 많이 증식할 수 있다.

한국인의 식단은 짜고 매운 음식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유해균이 더 많이 증식할 수 있다. 따라서 유산균 제품을 섭취함으로써 유해균 증식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다.

유산균 제품을 선별할 때 유산균 함량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할 수 있어야 한다. 유산균이 아무리 많이 들어있어도 위산으로 인해 유산균이 사멸한다면 유산균 제품을 섭취하나마나인 셈이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특허 유산균 3종이 400억 투입된 ‘벨르비쥬’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여성유산균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부원료인 석류추출물까지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특허 받은 유산균 3종이 400억 투입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임을 인정받았다. 또한 특수공법으로 코팅되어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부원료로는 앞서 언급한 석류추출물과 치커리 식이섬유, 저분자콜라겐, 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 있다.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스틱에 소분되어 있는데, 하루 한 포씩 매일 아침 공복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다만, 특이체질이거나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성분을 확인해볼 필요는 있다.

필네이처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벨르비쥬’는 현재 해피필데이 3+1+1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