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 유기견 유기묘 보호소 ‘애지중지쉼터’에 정기 후원 진행

이 기사는 임정예 기자가2020년02월13일 12시05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753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이커머스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이하 강대, 고대)을 운영하는 ㈜펀엔씨가 유기견 유기묘 보호소 ‘애지중지쉼터’ 정기 후원 캠페인에 참여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펀엔씨는 40품목 이상의 사료와 간식과 강대의 인기PB상품인 ‘흡수혁명’ 5,000매, ‘로얄캐닌 젤리 파우치’ 13,000개 등을 전달하며 따뜻한 손길을 보탰다.

관계자는 “거제도에 위치한 ‘애지중지쉼터’는 도시와의 접근성이 낮고 많은 유기견, 유기묘가 거주하고 있어 많은 후원 물품이 필요한 곳이다. 더 책임감 있는 반려동물 문화 정립과 성숙한 행동에 앞장서기 위해 후원에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정기 후원 캠페인은 강대, 고대가 2020년을 맞아 진행한 첫 번째 후원으로, 80여 마리의 유기견, 유기묘가 생활하고 있는 애지중지쉼터에 다양한 반려동물 물품과 사료를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국내 최대 반려동물 이커머스 ‘강대’, '고대'는 앞으로 반려동물 커뮤니티 활성화, 아마존 방식에서 착안한 업체 유통∙물류 서비스 확립, 그리고 펫보험, 펫여행, 펫장례 등의 ‘O2O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강대와 고대 측은 “애지중지쉼터에는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유기동물을 위한 다양한 물품과 사료를 기부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유기견 유기묘를 위한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