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인지질 58% 이상, 자연지애 '메가3 크릴오일' 할인 이벤트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2월 11일 15:59분2,297 읽음
최근 각종 매체를 통해 크릴오일이 소개되며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크릴오일은 청정지역 남극해에 서식하는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이다. 또한 인지질, 아스타잔틴, EPA, DHA등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크릴오일을 섭취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인지질이 58% 이상인 '메가3 크릴오일'을 선보이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지애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국제식품규격위원회에서 제시하는 인지질 분석 권장시험인 NMR 분석결과 인지질이 58%이상 함유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손실을 최소화하는 추출공법을 통해 1087ug의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헥산, 아세톤 등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추출하는 'SCE 공법(Safety Conservation Extract)'을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메가3 크릴오일은 산패안전을 위해 크릴 어획 후 바로 선상가공을 진행하였으며, 하역부터 추출하는 과정까지 각 단계별로 확인, 추척 가능한 이동과정을 거쳐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는 제품이다. 성분뿐만 아니라 안전까지 이중 체크한 제품이니 안심하고 섭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20% 할인 및 3+1, 5+2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