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필네이처, 먹는 콜라겐&히알루론산 ‘라끄비쥬(정)’ 명절선물 3+1+1 특가 출시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1월 18일 17:00분2,181 읽음
건강과 뷰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 필네이처가 먹는 콜라겐&히알루론산인 ‘라끄비쥬(정)’을 설선물에 좋은 3+1+1패키지 특가로 선보인다.

아무래도 날씨가 쌀쌀해지고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되면 겨울철피부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현대인들이 부쩍 늘어난다. 초겨울부터 이미 포털 사이트 검색창은 피부좋아지는법 등의 키워드가 인기를 끄는 것도 눈에 띄는데 아무리 건강한 피부라도 찬바람과 건조한 공기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점차 수분 함유량을 잃거나 주름이 생기기 쉬운 상태가 될 수 있다.

물론 외출 전 혹은 세안 후 보습제를 충분히 발라주는 것으로 피부 겉면의 촉촉함은 유지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보습제들은 속까지 보습력을 전달하는 데는 한계가 있으며 또한 장시간 찬바람에 노출될 경우 보습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도 있다. 충분한 수분섭취 그리고 자연스럽게 노화에 의해 그 수와 활력이 적어지는 콜라겐을 보충해주는 방법이 겨울철피부관리는 물론 사계절 내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필네이처의 먹는히알루론산 ‘라끄비쥬(정)’은 피부영양제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1정 당 히알루론산이 약 40,000ug함유되어 있으며 부원료로는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와 엘라스틴, 프락토 올리고당, 비타민C가 사용되었다.

히알루론산은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은 원료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직접적으로 도포하는 것 외에도 먹는 방법으로 수분감을 보충해 줄 수 있다.

필네이처의 ‘라끄비쥬(정)’은 히알루론산가루가 물에 잘 녹지 않거나 입에 붙는 등 먹기 불편했다는 점에 착안, 먹기 편한 타정형으로 가공해 냈으며 아침마다 3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단상자 안에 포장되어 있으며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병에 타정이 들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