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자연지애, NHS공법 사용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설선물세트 50%할인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1월 17일 19:56분2,772 읽음
최근 다양한 언론과 미디어 매체를 통해 새싹보리가 소개되고 있다.

새싹보리 속 비타민, 무기질, 폴리코사놀,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인기에 걸맞게 건강식품 시장에는 다양한 새싹보리분말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많은 새싹보리분말 제품 중, 좋은 새싹보리분말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가열하지 않는 공법을 이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새싹보리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가열하는 공법을 이용할 경우 영양소가 파괴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가 NHS비가열 공법을 통해 새싹보리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설선물세트를 구성, 5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지애가 선보인 유기농 새싹보리분말은 'Non heating System' 즉, 가열하지 않는 NHS 공법을 이용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청정 폴란드 유기농 재배지에서 재배된 유기농 새싹보리순만을 이용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자사 새싹보리분말은 국가공인기관의 철저한 검사를 통해 대장균 및 금속성 이물, 잔류농약 320종 모두 불검출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제조원 품질 규격에 맞춰 관리하고 있는 제품이니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라며, "설 명절맞이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