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위메프 2020 설레는 선물대전, '고농축 Compound-K 초월홍삼'…쿠폰 추가할인까지

이 기사는 고동탄 기자가2020년01월14일 11시31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480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위메프가 설을 맞아 ‘2020 설레는 선물대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선물세트는 '초월홍삼'이다. 초월홍삼은 대세 가수 송가인이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내츄럴헬스케어에서 전개하는 홍삼 전문 브랜드인 '초월홍삼'은 서울대학교 발효 산양삼 특허기술과 고농축 Compound-K(컴파운드 케이) 제조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으로 눈길을 모은다.

발효홍삼은 홍삼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을 몸에 잘 흡수할 수 있도록 특수 개발한 것으로 일반 홍삼에 비해 영양 흡수율이 15.5배 이상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사포닌 분해 능력을 가진 장내 미생물 존재 유무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사포닌 효능을 흡수할 수 있도록 표준화로 구현했다. 이번 위메프 '2020 설레는 선물대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데일리스틱 ▲쑥쑥키즈 ▲쏙쏙지니어스 ▲뷰리플에스 등이다.

초월홍삼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져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고 감기 및 여러 질환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에는 홍삼 선물세트를 찾는 이들이 많다"며 "이번 위메프 특가전으로 합리적인 가격, 알뜰한 구성으로 설 연휴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초월홍삼의 제품은 서울대 연구진과 함께 연구 개발하고 산양삼까지 함유되어 있어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홍삼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총 5종의 제품을 각 특성에 따라 판매 중이며 최근에는 소비자감동지수 홍삼 부문도 수상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메프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10% 추가 할인까지 누릴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쇼핑백을 증정한다. 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