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타히보 효능 높인 저온복합추출 제품 가피타히보 라파초 1월 이벤트 중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1월 11일 10:00분1,774 읽음
2020년 새해가 시작되고 설 명절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을 챙길 일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날씨가 추워질수록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더 높아지기 때문에, 여러 건강식품 브랜드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주)휴엔바이오(대표 최인옥)에서는 프리미엄 타히보 제품 '가피타히보 라파초'를 최대 35% 할인하는 1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피타히보 라파초는 '타히보'를 주성분으로 한 액상 파우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타히보 원료의 장점을 살린 제품으로, 섭취와 휴대가 간편하여 연령대 구분 없이 남녀노소 모두가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더해져 지난 수년 간 건강식품 선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의 원료인 '타히보'는 브라질의 아마존 강가에서 주로 자생하는 나무이다. 이 나무는 다른 나무들과는 다르게 곰팡이, 버섯 등이 자라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최초로 발견하게 된 잉카 제국의 원주민들이 타히보를 섭취하게 되면서 타히보가 본격적으로 이용되기 시작했다. 이러한 기록에 관심을 가지게 된 브라질의 월터 라다메스 아코시 박사가 타히보 성분에 대한 연구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후 지속적으로 이루어진 과학적 연구를 통해 타히보의 유효성분들이 확인되었다. 이 유효성분들로 인해 다양한 건강 증진 효능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으며, 이를 뒷받침하는 국내외 논문 및 특허 자료들이 현재 2,000여 편 이상 등재되어 있어 전 세계적으로 타히보 효능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아졌다. 이미 미국, 유럽, 남미의 많은 나라들에서는 타히보 시장의 규모가 무려 수천억 원대로 형성되어 있을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고 한다.

이처럼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명확하게 가치를 인정받은 타히보지만 그 효능을 누리고자 한다면 '저온복합추출 공법'으로 제조된 타히보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그 이유는 타히보의 유효성분들 중 상당수가 고온에서 쉽게 휘발되는 '휘발성' 성질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타히보 효능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국내에서 다년간의 연구 끝에 적용하게 된 공법이 바로 '저온복합추출 공법'으로, 이 추출 공법은 성분 추출 수율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공법으로 만들어진 타히보 건강식품 제품이 바로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이다.

(주)휴엔바이오 관계자는 "타히보는 과거 남미에서 금과 교환이 될 정도로 가치가 매우 높았으며, 그 효능이 과학적으로 밝혀진 현재도 건강소재로 인기가 높다. 타히보 효능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이 많은 분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또한 "(주)휴엔바이오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2019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가 있으며, 특히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은 브라질 NATIVE 사의 정품 원료만을 사용한 타히보 추출물 100% 제품이기에 믿고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소개한대로 현재 (주)휴엔바이오에서는 타히보 제품을 보다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1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피타히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