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필네이처 ‘리타 노니주스 원액’, 5+1+1이벤트 진행

이 기사는 구효정 기자가2020년01월06일 15시13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1052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국민 노니주스라는 수식어가 따르는 필네이처의 ‘리타 노니주스 원액’이 현재 5+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같은 수식어가 따른 이유는 런칭 후 1년 6개월만에 약 300만 병을 돌파했기 때문이다.

필네이처의 ‘리타 노니쥬스 원액’은 베트남 소재 세계적인 건강음료기업 리타(Rita)에서 제조한 것으로 특징은 일반 노니가 아닌 숙성노니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노니는 그대로 숙성할 경우 노니 특유의 맛과 향이 강해져 먹기가 더욱 힘들어지는데 리타만의 특별한 숙성공법은 노니 본연의 맛과 향을 최소화하고 당도를 더욱 끌어올려 이 제품의 당도는 무려 8~12Brix나 된다.

노니 본연의 역한 맛과 향을 최소화하면서 당도는 높였기에 노니쥬스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게 음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NFC착즙공법으로 제조하였기에 노니 본연의 영양소를 최대한 담은 노니 발효액으로 볼 수 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포털사이트 N사에서 조회수만 무려 170만을 기록한 ‘리타 노니주스 원액’은 매일 아침마다 소주 1잔정도 음용하면 좋다. 물 한 방울 타지 않고 오직 순수 숙성노니만을 착즙한 이 제품은 자사의 대표 상품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안전성까지 확보했는데, 식약처 공인기관으로부터 금속성 이물과 중금속, 320여종의 잔류농약까지 불검출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1월 한 달간 최대70% 할인이벤트까지 기획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필네이처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