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건강한 추석선물로 주목받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AHCC
임정예 기자 입력 2019년 08월 31일 23:27분2,868 읽음
지난해보다 빠르게 찾아온 추석을 앞두고 명절선물에 대한 고민들이 깊어지고 있다. 예나 지금이나 추석선물로 건강식품에 대한 선호도는 여전히 높다. 과거의 녹용이나 인삼 같은 전통적인 건강식품이 선물의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글로벌-세계화 시대에 걸맞은 세계적 상품이나 세계적 기관들의 검증을 받은 제품이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1913년 스웨덴의 식물학자 해럴드 킬린 교수가 갈조류에서 발견한 ‘후코이단(Fucoidan)’은 후코스가 풍부한 고분자 황산화 다당체 성분이다. 이 후코이단은 지난 100년간 수많은 학자들에게 연구되어 현재 해외 학술정보 사이트인 ‘사이언스다이렉트(Sciencedirect)’에 등재된 논문만 3,200여 건이 넘는다. 특히 90년대 이후 천연건강식품으로서의 후코이단의 효능이 본격적으로 주목받으면서, 후코이단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식품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미국에 본사를 둔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쳐메딕(NatureMedic)은 세계 최초 ‘AHCC 복합 후코이단’을 만들어내면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대표적 후코이단 브랜드 대명사가 되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캡슐 한 병과 액상 한 세트에는 후코이단이 각각 26, 65그램이 들어가 있어 다른 후코이단 제품보다 월등한 함량을 지닌 우수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미국 농무부(USDA)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후코이단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매년 국제적 공인 검사기관인 SGS의 제품검사 갱신을 통해 방사능과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임을 입증했다.

여기에 버섯의 담자균(Lentinula edodes)에서 추출한 면역 활성화 성분 ‘AHCC’이 더해져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간 기능 회복 등 여러 가지 효능을 볼 수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이제 국내에서도 많은 소비자가 찾는 건강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미국 네이쳐메딕은 본사의 창립기념일을 맞아 오는 9월 15일까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주고 있다. 캡슐 5병 구매 시 60정 1병을 추가로 증정하며, 액상 제품 3세트 구매 시 10팩이 무료로 주어진다.

이밖에도 다양한 추가 증정 기회가 있으며 자세한 혜택 내용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미국 본사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혹은 한국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