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체탐방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건강기획전' 진행
임정예 기자 입력 2019년 05월 08일 18:43분5,004 읽음
보완대체식품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하는 가족과 주변 고마운 사람들을 위해 정성이 담긴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건강기획전을 선보인다.

황혼육아 및 가사 등으로 피로한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과 미세먼지로 인해 체력관리에 소홀해진 자녀들을 위한 체력강화 식품 그리고 지친 일상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건물이 주목 받고 있다.


▣ 연로한 부모님께 드리는 영양가득 자연식품

연로하신 부모님께는 원기회복, 기력회복을 돕는 건강식품이 제격이다. '베료즈카 골드'는 고려인삼공사 대표 차가버섯 브랜드로 자사 상품 중 가장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상품 기획단계부터 몸이 중한 분들을 대상으로 특수 개발돼 차가버섯의 유효성분 함량이 가장 높으며 단기간 내 차가버섯의 빠른 효율을 기대하시는 분에게 적합하다.

또 근육통 완화에 효과가 있는 식약처 인증 자수정 온열매트도 효도선물로 좋다. 자수정 온열매트는 추운 겨울철을 비롯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번 건강기획전을 이용하면 최대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활력이 필요한 온 가족을 위한 체력강화 식품

올초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로 인해 외부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체력을 강화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과 청정해역 완도에서 생산한 후코이단을 배합한 '차후-100'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온 가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갖춰 체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보조식품이다.

'차후-100'에 배합된 차가버섯은 최상위 등급인 '베료즈카 골드'와 동일한 원료로 식품의약국 미국 FDA를 통과한 안전한 자연원료이다. 더불어 후코이단은 청정해역 전남 완도에서 채취한 미역귀와 다시마에서 추출한 100% 순수원료로 차가버섯과 동일하게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원료의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 고마운 분들에게 드리는 실속만점 건강선물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가 높은 '가심비'를 추구하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따라 실속형 차가버섯 '베료즈카 스페셜'과 효소홍삼 토닉 '진홍삼 케이'가 재구매 고객과 함께 많은 신규 고객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베료즈카 스페셜'은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보존하되,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특별 기획된 상품으로 장기적인 건강증진 차원에서 차가버섯을 섭취하는 분들에게 적합하다.

'진홍삼 케이'는 특허 받은 효소처리 특수공정으로 생산해 사람마다 다른 진세노사이드 흡수율을 표준화시켜 체내 흡수율을 보다 용이하게 한 상품으로 건강한 홍삼 에너지를 북돋아 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10박스 주문 시 1박스를 특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간암(癌) 2019년 5월호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