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 여성 갱년기 영양제 쇼핑 랭킹 1위 등극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19년 02월 18일 13:21분5,029 읽음
더플로레가 출시한 ‘갱년기여성 N 미작’이 여성 갱년기 영양제 부문 네이버 쇼핑 랭킹 1위에 등극하며 대표적인 갱년기 영양제 제품 반열에 올랐다.

여성호르몬 부족으로 나타나는 40대여성갱년기증상은 안면홍조, 다한증, 관절통, 우울감, 갱년기불면증 등 신체적 증상과 더불어 정서적인 변화를 동반한다. 여성에게 갱년기는 삶의 전환기라는 큰 의미를 내포하기도 한다. 따라서 이 시기를 슬기롭게 보내야만 건강한 노년기를 맞이할 수 있다.

40~50대 여성 갱년기증상 완화를 위해서는 고지방, 고열량 음식 섭취를 줄이고 갱년기에 좋은 음식과 여성호르몬 많은 음식 위주로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규칙적인 운동을 통한 적정 체중 유지 또한 건강한 갱년기 극복법 중 하나다.

대표적인 에스트로겐 음식인 석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 불리는 엘라그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갱년기건강식품의 주원료로 많이 활용된다. 석류는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C, 폴리페놀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피부미용에 좋고 폴리페놀 등이 항산화 작용을 하여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석류 효능을 충분히 느끼고 싶다면 과육 외에도 껍질과 씨앗을 함께 섭취해야 한다. 간편한 섭취를 원한다면 석류추출물이 함유된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복용을 추천한다.

‘갱년기여성 N 미작’은 전남 고흥에서 자라난 국내산 석류만을 주원료로 사용한 석류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부원료 사용된 식이유황, 크랜베리 농축액, 콩발아배아분말, 갈대뿌리추출분말 등도 갱년기 여성 건강을 돕는다.

식약처 허가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된 이 제품은 1일 섭취 분량인 4정씩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으로 뛰어나고 휴대하기 쉽다. 또한, 여성 및 노약자들이 편안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작은 정제사이즈로 개발되었다.

내구성이 뛰어난 패키지에 제품이 담겨 있으며, 쇼핑백을 증정하고 있기 때문에 어머니 생신선물, 시어머니 생신선물로 갱년기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구매가 꾸준한 제품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