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떨어진 체력에 차가버섯 각광, 어떤 제품 선택해야 할까

이 기사는 고동탄 기자가2018년06월04일 13시11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301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차가버섯은 고목이나 부식토 등에서 자라는 일반적인 버섯과 달리 살아있는 자작나무의 영양분을 먹고 자라는 버섯이다. 베타글루칸,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 체력증강 및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가 풍부하며 러시아에서는 공식적인 약재로 사용되고 있다.

차가버섯이 국내로 들어오면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는 건강상태 및 음용목적에 맞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3종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료즈카 골드'는 고려인삼공사 대표 브랜드로 가장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자사 상품 중 최상급 라인으로 몸이 중한 소비자들을 위해 특수 개발된 상품이다. 또 차가버섯의 영양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진공건조 공법으로 생산,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인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량이 가장 높으며 단기간 내 차가버섯의 빠른 효율을 기대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베료즈카 골드 다음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KT100 진공건조'는 경제적인 부분을 고려해 장기간에 걸쳐 차가버섯을 음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금앵자 열매를 추출용매로 하여 체내 흡수율에 중점을 둔 상품으로, 중상급 품질을 유지시켰다.

'베료즈카 스페셜'은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은 최대한 보존하되,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특별 기획된 실속형 차가버섯이다. 건강관리 차원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가능하며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어 더 인기가 좋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관리를 위해 차가버섯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다만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자신의 건강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뒤 알맞은 제품을 선택해야 효율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