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NK세포의 활성화 등 항암치료의 보조요법으로 기대, 울트라 뉴트리션 3000

이 기사는 고정혁 기자가2018년06월01일 13시47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956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Dr. Tracy Gibbs PhD | 제네픽 개발자
저서 “Enzyme Power”, “Digestive Enzyme”s, “My Home Pharmacy”, “Phytonutrients… the drugs of the future”, “ Your Blood Speaks”


암의 재발 방지, 영양적인 지원의 중요성

왜 우리는 늙고 병들어 갈 수 밖에 없을까요? 노화, 암과 같은 질병은 소화기관의 기능이 저하되어가면서 시작됩니다. 우리의 몸은 세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른의 몸을 이루는 세포의 수는 60조 개에 달합니다. 세포들이 모여 뼈가 되고 근육이 되고 혈액이 되고 신경이 됩니다. 우리가 보고, 말하고, 움직이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이 세포에서 만들어집니다.

우리가 음식을 먹는 것은 내 안의 세포들에게 먹이를 주는 것입니다. 그런데 세포는 크기가 너무 작기 때문에 우리처럼 치킨이나 스테이크를 통째로 먹을 수가 없습니다. 우리가 먹은 음식을 세포 또한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잘게 부수어 흡수시키는 작업이 필요한데 그것이 바로 소화시스템입니다.

소화시스템을 제대로 작동시켜 세포가 먹이를 흡수, 에너지로 바꿀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우리가 흔히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리파아제, 말타아제, 수크라아제 등으로 알고 있는 엔자임(효소)이라는 존재입니다. 엔자임은 소화시스템 뿐만 아니라 호흡, 사고, 성장, 냄새, 신경자극, 면역 호르몬 억제 등 수천 가지의 다른 생화학적 기능들을 조절합니다.

젊을 때는 돌도 씹어 먹는다는 이야기가 있지요.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내 몸 속의 장기들 또한 나이를 먹습니다. 젊었을 때처럼 열정적으로 일을 해낼 수가 없어지지요. 더 좋은 것을 더 풍족하게 먹더라도 우리의 세포들이 흡수할 수 있는 양은 점점 줄어들어 갑니다. 장기들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엔자임의 양이 점점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영양이 결핍되고 불균형 상태가 됩니다. 그게 바로 노화이며, 그렇게 우리는 암과 같은 질병의 원치 않는 방문을 받게 됩니다.

『효소영양학 Enzyme Nutrition: The Food Enzyme Concept』의 저자 에드워드 하웰 박사에 따르면 엔자임의 부족은 암, 알레르기, 노화, 피부병, 비만과 심장병으로부터 고통 받는 만성 질환 환자들 사이에서 흔히 발견된다고 합니다. 대부분 질병의 근본 원인은 영양소 결핍이며, 사실상 모든 병은 부족하거나 제대로 작용하지 않는 엔자임 반응 때문이라는 것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엔자임이 없이는 세포들에게 먹이를 제대로 공급할 수 없고, 그로 인해 몸이 제대로 작용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안타깝게도 우리는 시간을 돌려 다시 젊어질 수는 없습니다. 늙어가는 장기들에게 지팡이도 사주고, 휠체어도 사주기 위해 우리는 영양제를 찾습니다. 영양제는 우리 몸, 장기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건강도우미이자 동반자입니다.

다이아몬드에도 등급이 있듯이 영양제에도 등급이 있습니다. 어떠한 원료를 썼는지, 어떤 방식으로 추출했는지, 각 성분들이 최적의 효과를 발휘하도록 어떻게 배합되었는지에 따라 그 가치는 크게 차이가 납니다. 영양제에 있어서 기본적으로 중요한 것은 좋은 천연 원료에서 제대로 된 방법으로 추출해 낸 성분을 사용하였는지 입니다. 원료에서 오는 차이, 추출방법에서 오는 순도의 차이가 영양제의 등급을 좌우합니다.

많은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소개하는 영양제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과연 무조건 많은 성분이 담긴 영양제를 선택하면 되는 것일까요? 이렇게 많은 영양성분을 먹기만 하면 이제 우리는 건강해지는 것일까요?

영양제를 선택할 때 놓쳐서는 안 될 더욱 중요한 한 가지가 있습니다. 담겨있는 성분들이 얼마나 우리의 몸에 흡수되어 사용될 수 있는가 입니다. 건강의 악순환이 계속되어 약해진 상태에서는 아무리 좋은 것을 먹어도 제대로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소화를 도와줄 엔자임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영양제 시장이 발달한 미국에서는 이미 영양제에 엔자임을 첨가하는 것이 대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울트라 뉴트리션 3000」에 첨가되어 있는 AES(영양소흡수강화제 Assimilation Enhancing System)는 많은 임상데이터를 가지고 미국 FDA의 승인(patent no. US 007235390 B2)을 받은 흡수 촉진 시스템입니다. 소화의 전과정에 걸쳐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엔자임과 미네랄의 조합으로 구성되었고, 질병으로 약해진 우리의 몸이 고순도의 영양성분을 흡수,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 나아가 「울트라 뉴트리션 3000」에 함유된 영양성분의 흡수율만 높이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먹는 음식들에 들어있는 영양성분까지 더 잘 흡수할 수 있게 하여 긍정적인 시너지 반응을 낼 수 있습니다.




내 몸을 회복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선 생활의 변화를 통해 건강의 선순환을 이루어야 합니다. 운동, 감정적인 평안, 제대로 된 음식 및 영양제 등 그 변화를 위해 선택해야 할 많은 기준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어느 때보다도 더 관심을 가지고 그 기준들을 알아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울트라 뉴트리션 3000에는 식물영양소, 엔자임, 미네랄, 비타민을 비롯해 많은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어 매일 섭취할 경우 신체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영양소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만날 수 있는 전통적인 비타민 영양제들이 건강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정된 함량에 그친 것에 비해 울트라 뉴트리션 3000은 질병으로부터 회복될 수 있는 충분한 함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울트라 뉴트리션 3000은 현재 여러 종류의 항암제를 사용하여 암 치료를 마친 환자들의 회복을 위해서도 특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생약보충제 GenEpic(제네픽)을 통해서 많은 암환자들을 치료해왔고, 그들은 이제 더 이상 암의 징후를 보이지 않지만, 치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그들에게 영양적인 지원을 통해 암이 재발되지 않기를 바래왔습니다.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사실은 인간은 다양한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는 것입니다. 자연에서 생성된 모든 영영소가 우리 몸에 도움이 되기 위해 함께 작용합니다. 울트라 뉴트리션 3000은 이러한 사실을 근거로 만든 Super Nutrition으로, 영양부족으로 인해 고통받는 누구에게든 권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 기준이 될 것입니다.

어제와 다를 바 없는 일상을 보내던 가운데 갑자기 암과 같은 중병을 만나게 됩니다. 소소하지만 행복했던 일상, 사랑하는 나의 가족들…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립니다. 눈앞이 깜깜해지지요. 그렇게 인간의 가장 나약해진 모습으로 의사 앞에 엎드려서, 신과도 같은 그들의 이야기를 따르게 됩니다.

어둡고 긴 절망의 시간들 속에서 문득… 내 몸을 돌보고 관리하는 주체는 바로 나 자신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제서야 우리는 내 몸과 이야기를 나누게 되지요. 나의 건강회복이 일주일 뒤에 있을지, 아주 오랜 시간 너머에 있을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건 희망을 가지고 나아가는 사람만이 그 문을 열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절망이라는 터널의 문은 의지와 희망으로만 열 수가 있습니다. 강한 의지를 가지고 좋은 영양성분으로 영양의 균형을 맞추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반드시 그 문은 열릴 것입니다. 울트라 뉴트리션 3000은 그 희망을 지켜줄 좋은 동반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