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체탐방
고려인삼공사, 가정의 달 맞이 최대 50% 할인 이벤트 실시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18년 05월 03일 17:07분4,819 읽음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위한 '가정의 달'이 다가왔다. 가정의 달은 평소 말로 다 하지 못했던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시즌으로, 건강관련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매년 늘고 있다.

특히 건강증진 및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는 식품의 인기가 날로 치솟으면서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등 천연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보완대체식품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4월 23일부터 '최대 50% SALE 알뜰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고려인삼공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선물용으로 적합한 10만원 대 실속상품, 기존 고객들을 위한 BEST 특가상품, 더 큰 할인혜택으로 만나보는 세트상품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일부 상품의 경우 고려인삼공사에서 판매 중인 본품을 추가증정하며 금액대별 적립금도 지급된다. 게다가 배송은 물론 포장서비스까지 무료로 지원한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고려인삼공사의 대표 상품 중 하나로 베료즈카 골드, 베료즈카 스페셜, KT100 진공건조로 브랜드를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두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으로 각종 검사기준을 통과해 안전성이 입증된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할인상품인 후코이단은 청정해역 전남 완도의 다시마, 미역귀에서 추출한 100% 순수 추출분말로 신이 주신 바다의 영양덩어리라고 불릴 정도로 각종 해조류 영양소가 가득하다. 후코이단만이 가지는 특이 기전(Apoptosis, 비정상 돌연변이 세포 사멸)으로 인해 세계 유수 학회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식품소재다.
월간암(癌) 2018년 5월호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