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해림후코이단 이정식 사장, 암환자 식이요법 도서 출간
임정예 기자 입력 2018년 04월 05일 13:27분2,685 읽음
해림후코이단 이정식 사장이 암환자 식이요법의 기본 원칙을 알기 쉽게 설명한 정보서적, ‘암환자 식이요법의 기본원리’를 출간했다.

이 책은 이정식 사장이 스스로 암을 관리하면서 시도해본 다양한 식이요법들을 정리하고, 수많은 암환자들을 만나면서 나눈 정보를 토대로 펴낸 실전형 식이요법 지침서다.

항암 식이요법으로 불리는 다양한 식이요법들에서 공통점을 찾아내고, 암 환자가 되도록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핵심만을 간추려 정리했다는 면에서 주목받는다.

뿐만 아니라 본인이 주장하는 식이요법의 원리가 어떤 과학적 근거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내용도 충실하게 덧붙이고 있어 독자입장에서도 신뢰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해림후코이단 이정식 사장은 “스스로 건강을 되찾기 위해 치열하게 공부하고 실천한 내용을 토대로 책을 만들었다”며 “이 책에 언급한 항암 식이요법의 기본원리를 토대로 생활을 관리한다면 암 관리에 어느 정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해림후코이단 이정식 사장은 2007년 전립선암 3기 진단을 받았으나 병원치료와 함께 철저한 식이요법을 실천해 완치 판정을 받았다. 암 진단 후 10년 이상이 지난 현재도 자신이 고안한 식이요법을 지속하며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핼스케어 전문 그룹인 중국 명월건강과기유한공사 건강관리 프로그램의 총감독을 맡는 등 식이요법 관련 컨텐츠를 널리 알리는 일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해림후코이단은 2005년 해양수산부, 전라남도, 완도군 등 3개 정부기관의 공동프로젝트를 통해 설립된 후코이단 전문기업으로 100% 국내산 미역귀를 활용해 고품질의 후코이단을 생산하고 있으며, 높은 황산기 함량과 알코올 프리 추출기술 등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 최근에는 앞선 추출기술을 인정받아 중국에 기술수출도 진행하는 등 국내외 후코이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