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원적외선찜질기, 부모님생일선물로 알맞아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18년 01월 04일 14:45분7,896 읽음
매년 찾아오는 40~50대 엄마생일에 어떤 선물을 드려야 할지 고민하는 20~30대들이 많다. 부모님입장에서 생각하지 못하고 선물을 고르다보면 아무리 좋아 보이고 값비싼 선물이라도 부모님 입장에서는 막상 와 닿는 느낌이 없어 차라리 안하느니 못한 선물이 될 수도 있다.

그러나 칼바람과 함께 매서운 추위가 이어지는 이때 특히 40대 이상 중년여성들은 찜질기를 거의 하나 정도는 갖고 있다고 봐도 될 정도로 온열찜질기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므로 40~50대 엄마생일선물로 온열찜질기가 알맞을 수 있다. 이런 가운데 때마침 다양한 활용성을 지닌 원적외선 온열찜질기 ‘리치웨이 바이오벨트’가 40~50대 엄마 생일선물로 판매되고 있다.

천연 자수정 원적외선 활용
특히 주목할 점은 리치웨이 바이오벨트는 비교적 파장이 짧고 침투력이 강하며 편안한 열을 발생시키는 천연 자수정으로부터 나오는 원적외선을 활용하여, 단순히 열을 발생시키는 것을 넘어서서 몸 속 깊숙하게 열을 전달한다는 것이다. 원적외선은 파장이 25㎛이상인 적외선인데 가시광선보다도 파장이 길어서 눈에 보이지 않지만 열작용이 크며 침투력이 매우 강하다. 따라서 원적외선을 이용한 온열을 통해 몸속 깊숙이 열을 올릴 수 있다.

신축성, 편리성, 휴대성
리치웨이 바이오벨트는 복부 전체를 커버할 수 있도록 보다 넓게 제작됐고 신축성이 뛰어난 벨트중앙의 밴드가 편안함을 주며 벨크로 타입으로 되어있어 체형과 사용부위에 따라 편리하게 조절가능하다. 혼자서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된 디자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디지털 조절기로 편리하게 온도 및 시간 조절을 할 수 있다.

또한 온열의료기인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천연자수정을 사용하였으며, 신체에 닿아서 사용할 전기제품으로서 전기 안전성 여부에 있어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을 뿐 아니라 간단한 분리, 결합으로 보관에 용이하며 언제든지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도 지녔다.

다양한 활용성, 선물용으로도 알맞아
40~50대 엄마생일선물로서 알맞을 뿐 아니라 일반적으로 온열찜질기를 선호하는 어르신들이 많고 리치웨이 바이오벨트의 높은 효용가치를 고려했을 때 60대 엄마, 50~60대 아버지생신선물, 할아버지, 할머니 생신 선물, 시댁 및 장인어른 생신선물, 남자친구 여자친구 부모님선물로도 적당하다.

또한 다른 가족구성원들도 배, 허리, 어깨, 무릎, 다리 등 필요한 부위 찜질을 위해 두고두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전기뜸질기, 주열기 대용으로 활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의자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1인용 전기방석으로도 활용 가능하여 수험생선물, 졸업선물, 출산 후 산후몸조리 산후관리 선물 등 가족 및 친척들 선물로도 알맞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