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유해전자파 없는 자수정 온열의료기기 'KR-BIO매트' 인기

이 기사는 임정예 기자가2017년12월13일 14시22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1319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짐에 따라 면역력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특히 일교차가 큰 요즘,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지 않으면 혈관이 수축돼 혈압이 높아지거나 뇌졸증, 심부전, 심근경색 등 각종 혈관질환의 위험이 커진다.

이처럼 체온이 떨어져 혈액순환에 이상이 생기면 각종 질병에 노출된다. 특정 질병을 가진 사람들이 일반인들에 비해 체온이 낮은 것도 저체온으로 인한 면역체계가 불안정하기 때문이다.

즉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면 생명유지에 꼭 필요한 물질인 효소가 활발하게 활동해 면역력 및 건강증진에 도움이 된다. 효소는 생체 내에서 촉진되는 촉매작용을 하는 단백질로, 우리 몸 구석구석에 산소 및 영양분을 공급하는 것이 수월해져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이에 우수한 온열효과로 식약처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은 자수정 온열의료기기 KR-BIO매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R-BIO매트는 보완대체식품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에서 출시한 건강 온열매트로, 자수정의 원적외선을 이용해 체온을 유지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자수정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은 일반 전기열에 비해 열작용이 크고 침투력이 강해 피부 속 14cm까지 도달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에 흡수된 원적외선은 열 지속시간이 길어 매트 사용 후에도 체온이 상당시간 유지된다. 또한 근육통 완화에도 효과가 있어 통증 때문에 생활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투병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심한 분들에게 평가가 좋다.


이 밖에도 KR-BIO매트 및 조절기에 들어가는 모든 부품들은 100% 국산 제조를 거쳤으며, 특히 ‘소비자 불만제로’, ‘VJ특공대’ 등에 출연해 안전성을 인정받은 실리콘 무자계열선을 사용함으로써 유해전자파를 99.99% 차단했다. 주로 체온유지가 필요하거나 체온이 낮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만큼 안전성 확보에 더욱 신경을 쓴 대목이다.

한편 KR-BIO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본매트, 미니매트, 베개로 구성된 세트제품을 구입할 경우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