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체탐방
수면 보약 침대로 냉기와 더위를 이긴다. 편백 나무 황토 온열 침대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16년 10월 01일 16:12분10,683 읽음


편백 수면 보약 침대로 건강의 적신호를 청신호로 수면의 과학, 건강한 숙면이 행복한 나를 만든다.

냉한 체질을 호소하는 사람들은 전체여성의 약 70%나 된다고 한다. 특히 ‘발이 시려 좀처럼 잘 수 없다.’는 사람은 심하면 요즘 같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이러한 현상이 나타난다.

‘건강하려면 발을 따뜻하게 하라’라는 말이 있듯이 발은 제 2의 심장이라고도 불린다. 온돌라이프 편백나무 수면 보약 침대는 동양의학에서 강조되는 건강법의 한 가지인 머리는 차게, 발은 덥게 하여 몸의 순환을 순조롭게 하는 두한족열의 원리를 이용하여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전남 화순의 100%국내산 편백나무를 사용하고, 화공재료나 니스와 같은 화학제품이나 도색을 하지 않아 원목의 부드러움을 살갗 그대로 부대끼며, 편백나무에서 발산되는 향과 피톤치드의 효과를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가 있다.

그러나 무조건 몸을 따뜻하게 한다고 해서 다 똑같은 따뜻함은 아니다. 편안한 잠자리 환경에서 우려되는 것은 전자파다. 하지만 이러한 전기열선 없이 뼛속 깊이까지 따뜻하게 데워주는 온돌라이프의 무전자파 히트파이프 히팅시스템은 수증기의 기화열로 파이프를 데워 온열이 되는 방식으로 화재나 화상의 위험이 없고, 기존 난방장치에 사용되는 난방에너지 ⅓수준으로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현재까지 나온 어떠한 제품보다 가장 저비용 고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온도조절이 가능한 온돌라이프 편백 수면 보약 침대는, 여름에는 은은한 열과 편백나무의 제습효과로 고슬고슬하고 쾌적하게 편안한 숙면을, 겨울에는 보일러 가동이 필요 없고, 난방비 부담 없이 몸은 찜질하는 것과 같은 온도로 올려서 데워 사용하면 전통 구들에서 땔감의 연기가 고래를 데우는 것처럼 수증기가 황토를 데워 건강하고 따뜻하게 사용할 수가 있다.



편백나무에서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드는 식물이 발산하는 휘발성 물질로 특유의 향을 지니고 있는데, 이러한 피톤치드는 편백나무에서 가장 많이 뿜어져 나온다. 이러한 피톤치드는 각종 질병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당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편백나무는 부드러운 나무 재질, 아토피치유 및 피부자극 완화, 산림욕 효과, 피로회복 및 스트레스 완화, 비염, 혈액순환 촉진, 두한족열 등 효능이 뛰어난 인체에 가장 좋은 나무이며, 온돌라이프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친환경적인 수면공간을 제공하여 건강과 치유의 시너지효과를 발휘시켜준다.



완전한 수작업 공정으로 화공도료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소재, 화재나 화상의 위험이 없는 無전자파 히트파이프 첨단 히팅 시스템, 편백나무 고유의 향과 좋은 효능들을 그대로를 간직한, 최고만으로 선별된 국내산 100% 편백나무.

건강한 생활환경과 달콤한 숙면의 양과 질을 원한다면 그 해결책 중 하나는 바로 내 몸에 평생 보약 온돌라이프 편백나무 황토 온열 침대를 사용하는 것을 권해드린다.
월간암(癌) 2016년 8월호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