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숲 속 생활을 통하여 건강을 되찾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안내입니다

이 글은 아이디 bourree11님이 2018년 04월 02일 18:32에 작성했습니다. 총 594명이 이 글을 읽었습니다.

암환자가 다시 건강을 찾기 위해서는 환경이 매우 중요합니다. 환경은 의식주를 말합니다. 즉, 의식주를건강하게 만들어야 몸도 건강해지고 더불어 마음도 편해집니다.

다혜원은 경남 밀양 금오산 중턱 숲 속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암과 투병하는 분들이 지내기에 더 없이 좋은 환경을 갖고 있습니다. 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아래에는 호수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숲속이니 만큼 공기도 맑아서 미세먼지 걱정 없이 숨쉬며 쾌적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음식은 주변에서 친환경으로 생산된 식재료를 구해서 음식을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더구나 오랜 동안 다혜원을 치유의 공간으로 꾸며 왔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일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가벼운 산책부터 강도 높은 산책까지, 텃밭을 일굴 수도 있으며 명상이나 기도를 할 수 있는 쉼터도 있습니다. 하룻밤이라도 지내 보시면 금오산과 다혜원이 주는 치유효과를 금새 알 수 있습니다.

항암치료를 진행 중이거나, 항암이 치료가 끝나고 관리가 필요한 분들, 아니면 건강을 위해서 도시와 거리를 두고 그저 휴식이 필요한 분들에게 다혜원은 건강한 공간을 제공 합니다. 건물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4월 중순부터 숲속 생활을 하실 분들이 기거하면서 치유할 수 있도록 새로운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매월 지내는 금액이 그리 크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다혜원에 연락 하시어 문의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 010-5625-3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