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말기암으로 고통받는 분을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이 글은 아이디 l339918님이 2019년 09월 19일 16:15에 작성했습니다. 총 281명이 이 글을 읽었습니다.
* 알림 : 이 게시글에 답글을 입력하면 게시글 작성자에게 알림 메일이 발송 됩니다.

암 환우 또는 가족여러분! 얼마나 힘드십니까? 세상이 워낙 험악하고 각박하다 보니까함부로 남의 말을 들을 수도 없는 딱한 지경에 살고 있습니다.무언가 도움을 드리려는 진심도 왜곡되기 일쑤인 것이 안타깝기만 한 세상입니다.여러분이 믿고 안믿고는 자유이지만 여러분과 인연이 닿는다면 조건없이 여러분을 돕고 싶습니다.특히 암 말기 또는 수술후 재발한 분 계시면 연락주십시오. 제가 사는 곳(전북 남원 지리산 인근)에 오실 수 있다면 첨단공간에너지장치로 재탄생된 기적의 물을 매일 잡수시고 장치에서 방사되는 보정에너지의 도움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셔서 하실 수 있는 일은 정화된 기적의 물을 잡수시고 장치에서 방사되는 에너지를 편안히 앉거나 누워서 쐬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미 폐암 말기 환우가 6개월만에 기적적으로 회복된 사례가 유튜브에 올라있는 실정입니다. 걷는 것과 물 마시는 일이 힘들지 않고가능한 분이면 되겠습니다.
다만 환우가 마시는 물은 시판 생수를 사용하므로 환우가 사오시면 에너지로 정화시켜 잡수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숙박은 이웃 체험관에서 유료로 가능하며 저의 집에 치유차 왕래하시며 하루 종일 머무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절박한 암 환우의 조속한 치유를 위해 저의 집에서 치유를 위한 공간 제공과 에너지 공급은 무료로 해드립니다. 저는 장사꾼이나 사기꾼이 아니고 은퇴후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는 평범한 자연인입니다.
인연이 닿은 분들은 혜택을 입을거라 생각합니다. 관심있는 분은 별도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10-8835-0033
## 참고로 장소 제공은 10월1일 이후 가능합니다.